2017년 핫핑크돌핀스 선정 10대 활동뉴스

작성일자

2017년이 저물어 갑니다.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는 올 한해 활발한 활동을 진행했으며, 10대 활동뉴스로 뽑아보았습니다. 일본 다이지 돌고래 울산 고래생태체험관 수입 저지 활동과 돌고래 폐사 규탄 전국 돌고래 수족관 합동 점검 돌고래 바다쉼터 추진시민위원회 결성 큰돌고래 태지 사육기간 연장과 호반건설 및 퍼시픽랜드의…

[핫핑크돌핀스 성명서] 울산 검찰의 고래고기 수사 방해 규탄한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 성명서] 울산 검찰의 고래고기 수사 방해 규탄한다   핫핑크돌핀스가 고발하여 수사가 진행 중인 ‘울산 검사 고래고기 무단 환부 사건’이 울산 검찰의 적극적인 수사 방해로 진실 규명에 차질을 빚고 있다. 포경업자가 선임한 검사 출신 변호사에게 부당한 전관예우가 없었는지, 또한 작년…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작성일자

여러분, 핫핑크돌핀스는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정보를 알려주신 정기후원인들에게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전자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리며, 저희에게 주민등록번호가 없는 후원회원들에게는 매년 1월 15일을 전후해 연말정산을 위한 1년치 기부금영수증을 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립니다. 일시 후원하신 경우에도 기부금영수증을 요청하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

[친절한 돌핀씨] 퍼시픽랜드 돌고래들은 지금 어떤 상황인가요?

작성일자

호반건설이 소유하고 있는 제주 중문단지의 돌고래 쇼장 퍼시픽랜드에서 리모델링 공사를 하면서 공사장에 돌고래들을 방치해놓은 사건이 터졌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2017년 11월 13일부터 이 사건을 모니터링해왔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제보를 받은 뒤 매일 현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면서 대응을 해왔고, 관계기관에 요청해 돌고래 보호대책 등 적절한 조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