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 어린이회 발족식 준비모임을 가졌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마을내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나 문화/교육 프로그램이 없는 것에 대해 늘 안타까운 마음이 컸는데요. 이런 상황에 공감하는 몇몇 주민분들의 노력으로 2019년 4월 28일 드디어 제주돌핀센터에서 ‘신도리 어린이회 발족식’ 준비모임이 열렸어요.

제주 대정읍 신도리에 사는 아이들과 보호자분들이 모여 어린이회 취지와 어린이들이 마을에 바라는 점 등에 대해 서로 이야기 나누고 신도1리, 2리, 3리 마을회 임원분들께 전달할 초대장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4월 29일 학교에 갔다 돌아온 아이들과 각 마을회관을 방문해 초대장을 전달하였어요.(이장님과 통화가 안된 곳은 마을회관 현관에 초대장을 꽂아두고 문자를 따로 남겨두었어요.?)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마을내 존재하는 아이들은 그 수가 적든 많든 모두 존중받고 가족과 이웃들의 따뜻한 돌봄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신도리 어린이들의 어린이회 발족을 응원해주세요. 5월 3일 금요일까지 아래주소로 응원 편지와 선물을 보내주시면 발족식에 참여한 꼬마 친구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편지&선물 보내실 곳: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제주돌핀센터

?신도리 어린이회 발족식?

날짜: 2019년 5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제주돌핀센터(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행사내용:
– 신도리 어린이회 선언문 낭독
– 축하공연 (with 금악 어린이 합창단 / 박하재홍)
– 알록달록 벽화 그리기 (with 던에드워드 서귀포점)
– 맛있는 점심식사 (with 하얏트 리젠시 제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