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골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신나는 에코캠프!

핫핑크돌핀스는 대정골지역아동센터와 함께 제주돌핀센터에서 8월 7~9일 에코캠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고 무더운 여름날씨이지만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이 정성껏 준비한 각 프로그램에 대정골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이 신나게 참여하면서 첫째날이 저물었습니다. 

첫째날(8/7) 참가자들은 바다이름을 짓고나서 캠프 기간 동안 지켜야 할 규칙을 함께 만들었습니다. 해양쓰레기와 난개발 등 위기에 처한 바다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고 점심을 먹은 뒤 오후부터는 캠프 기간 지낼 텐트를 직접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물총 놀이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다에서 주워온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재활용운동회도 열려서 신나는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어서 ‘돌고래 노래교실’ 엠씨세이모와 함께 하는 랩 워크샵도 진행되었습니다. 베지커틀렛과 샐러드 등 채식으로 만든 저녁식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어 ‘돌핀 씨네마’ 시간으로 쇼돌고래의 슬픈 진실 다큐멘터리를 감상하였고, 서로의 소감을 나누는 것으로 첫째날을 마무리했습니다. 핫핑크돌핀스와 함께 하는 신나고 재미있는 에코캠프 둘째날 프로그램도 기대해주세요! 

대정골지역아동센터x핫핑크돌핀스 에코캠프 둘째날 소식 http://hotpinkdolphins.org/?p=18882

대정골지역아동센터x핫핑크돌핀스 에코캠프 마지막날 소식
http://hotpinkdolphins.org/?p=18912

대정골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신나는 에코캠프!”의 2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