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ILLION RISING 십억 명의 저항, 판화 워크숍⚫️

제주 서쪽 친구들 모여라~??✨

⚫️ONE BILLION RISING 십억 명의 저항, 판화 워크숍⚫️
일시: 2020년 2월 24일(월) 오전 11시 / 약 3시간 소요
장소: 제주돌핀센터(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참가비: 5천원 / 현장지급
참가신청: hotpinkdolphins.org/rising

  • 판화는 A5 크기(210×148mm)의 판을 바탕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표현하고 싶은 춤추는 여성의 모습을 미리 구상해오세요.
  • 판화 제작에 필요한 도구와 재료는 모두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완성된 판화의 판본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One Billion Rising 십억 명의 저항’은 여성에 대한 폭력을 끝내기 위해 시작된 국제 공동행동입니다. 전 세계 여성 3명 중에 1명은 일생 동안 폭행 또는 강간 피해를 경험하고 그 수는 십억 명에 이릅니다. ‘십억 명의 저항’은 생존자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그들이 직면하는 불의와 누구도 처벌받지 않는 상황을 알리기 위해 함께 춤을 춥니다. 춤을 통해 폭력에 굴하지 않는 삶과 연대를 표현합니다.

동아시아 에코토피아는 매년 연대하는 캠프를 꾸리며 판화로 현수막과 티셔츠 등을 만들어 왔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활용하여 공동 판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우리는 워크숍에서 폭력에 맞서 춤추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판화를 함께 만듭니다. 그리고 이 판화들을 모아 찍어 현수막을 만듭니다. 워크숍이 거듭될 때 마다 더 많은 춤추는 여성이 모이는 이 현수막은 서울과 제주에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진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ONE BILLION RISING 십억 명의 저항, 판화 워크숍⚫️”의 1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