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국민청원] 거제씨월드 돌고래 학대를 중단하라

거제씨월드에서 자행되고 있는 돌고래 학대 행위에 대한 소식이 알려졌고, 많은 시민분들이 함께 분노해주셨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거제씨월드 업체측에 전화해 돌고래를 서핑보드처럼 밟고 올라서는 행위 등 돌고래들에게 가해지는 학대 행위를 즉각 중단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더불어 오늘 오후 서울에서 열리는 해양수산부 주최 ‘해양포유류동물 보전을 위한 전문가 자문회의’에 참석해 정부 관계자들에게 해양포유류에게 자행되는 포획, 감금, 착취, 학대행위의 심각성을 알리고 이를 금지시키는 법을 마련하도록 촉구할예정입니다!

거제씨월드는 개관전부터 공사가 진행중인 건축물에 돌고래들을 반입해 논란이 되었고, 돌고래 학살지로 널리 알려진 일본 다이지에서 잡혀온 16마리의 큰돌고래와 러시아에서 잡혀온 벨루가 4마리 중 일부를 터키 등 다른 나라로 재수출 하려했습니다. 뿐만아니라 거제씨월드를 운영하고 있는 싱가폴 자본 골드시코리아인베스트먼트(사장 림치용)는 동부산관광단지 내에 대규모 숙박시설과 돌고래 수족관으로 이뤄진 아쿠아월드를 건설하려다 핫핑크돌핀스를 비롯한 시민단체들의 반발로 무산되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행동만이 반생명적인 돌고래 전시/공연/체험을 멈출 수 있습니다. 핫핑크돌핀스와 돌고래해방운동에 함께해주세요!

👉🏿 [청와대 국민청원] 흰고래 벨루가를 서핑보드처럼 타고 노는 행위를 중단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9801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