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 함께해요, 아무낭독!

안녕하세요. 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장 바다의별입니다.

거제씨월드는 시민들과 환경/동물권 단체들의 끊임 없는 문제제기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돌고래쇼를 강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7월 25일부터는 성수기에 들어서면서 3회였던 돌고래 야외공연을 4회로 늘릴 예정입니다. 아직 문제의 심각성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휴가철을 맞아 거제씨월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그에 발맞춰(!) 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에서는 거제씨월드 정문 앞에서 아무낭독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읽어도 돌고래쇼보다 훨씬 감동적일 거예요! 부울경 지역 회원들과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거제지역 환경단체에서 집회 신고를 해주셨어요.)

[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 함께해요, 아무낭독!

-일시: 2020년 8월 1일(토) 12:30~15:00 (1시, 3시 공연 전)
-장소: 거제씨월드 정문 앞
-활동: 아무 낭독 (거제씨월드 관련 기사, 돌고래 관련 책, 연대편지 등 무엇이든!)
-준비물: 낭독 거리, 손피켓, 모자, 물병, 깔개나 캠핑 의자, 마스크, 거제씨월드에 갇힌 벨루가와 큰돌고래들을 다시 바다로 돌려보내주려는 강한 의지! ?

-참가 신청 https://forms.gle/AMbhubbukjq446969

*응원 방문과 비건 간식 대환영!

*이 게시글에 써주시는 댓글도 읽어드립니다! 거제씨월드 폐쇄를 촉구하는 댓글, 핫핑크돌핀스를 응원하는 댓글 등 많이 많이 써주세요! (악플은 안 돼요! ^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