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공간 너머’에서 열린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

핫핑크돌핀스는 지난 주말(8월 1일과 2일) 순천의 ‘공간 너머’에서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을 진행했어요.

너머 친구들이 준비한 채식 먹거리로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핫핑크돌핀스가 쓴 동화책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를 함께 나눠 읽었어요.????????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어두컴컴한 곳에 갇혀 있었어. 문득, 사방을 막고 있는 벽을 지나면 바다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 것 만 같아 나는 벽을 머리로 박고 꼬리로 힘껏 내리쳤어.”

“어느 날부터인가 몸이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했어. 조련사가 부리를 밟고 물살 타기를 하는 바람에 부리 끝 살갗도 다 벗겨져 쓰라렸고, 시끄러운 소리 때문에 귀도 잘 안들리기 시작했어. 묘기를 부리지 않을 때면 한없이 제자리만 뱅글뱅글 도은 돌고래도 있었어.”

동화책을 낭독할때마다 좁은 수조에 갇힌 채 혹독한 하루하루를 견뎌내고 있을 돌고래들이 떠올라 마음이 아파요. 하루빨리 수족관에 남아 있는 돌고래들이 원서식처 또는 야생환경과 비슷한 바다쉼터에서 여생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해봅니돌??

*동화책 낭독 모임에 참여한 너머 친구들이 핫핑크돌핀스에 후원금 5만원을 전해주었어요. 고맙습니다.??

지난 주말 순천의 ‘공간 너머’에서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을 진행했어요. 너머 친구들이 준비한 채식 먹거리로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핫핑크돌핀스가 쓴 동화책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를 함께 나눠 읽었어요.????????“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어두컴컴한 곳에 갇혀 있었어. 문득, 사방을 막고 있는 벽을 지나면 바다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 것 만 같아 나는 벽을 머리로 박고 꼬리로 힘껏 내리쳤어.”“어느 날부터인가 몸이 조금씩 아파오기 시작했어. 조련사가 부리를 밟고 물살 타기를 하는 바람에 부리 끝 살갗도 다 벗겨져 쓰라렸고, 시끄러운 소리 때문에 귀도 잘 안들리기 시작했어. 묘기를 부리지 않을 때면 한없이 제자리만 뱅글뱅글 도은 돌고래도 있었어.”동화책을 낭독할때마다 좁은 수조에 갇힌 채 혹독한 하루하루를 견뎌내고 있을 돌고래들이 떠올라 마음이 아파요. 하루빨리 수족관에 남아 있는 돌고래들이 원서식처 또는 야생환경과 비슷한 바다쉼터에서 여생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해봅니돌??*동화책 낭독 모임에 참여한 너머 친구들이 핫핑크돌핀스에 후원금 5만원을 전해주었어요. 고맙습니다.??#돌고래를바다로#바다로돌아간제돌이 #동화책 #동화책낭독 #순천 #공유공간 #공간너머 #수족관 #돌고래감옥 #돌고래 #납치 #감금 #착취 #동물학대 #모든고래류전시공연금지하라 #돌고래는_수족관말고_바다에서_만나요 #돌고래해방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

게시: 핫핑크돌핀스 hotpinkdolphins 2020년 8월 5일 수요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