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태감수성 교육 카드 모음이 제주돌핀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짜잔~ 핫핑돌 서울지부 회원들과 어라우드랩 식구들이 정성껏 분류하고 포장한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카드 모음’이 제주돌핀센터에 도착했어요.?✨핫핑크돌핀스는 시민들의 생태감수성을 증진 시키고 나아가 해양생물 보호 중요성에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해양생태감수성교육 프로그램과 교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어요.(교육에 진심인 단체?)

2018년 ‘우리가 바다를 만나는 법’ 워크북, 2019년 ‘돌고래를 바다로’ 교육용 보드게임에 이어 2020년에는 해양생태감수성교육용 카드 4종을 새롭게 제작하였어요.??????

?식탁에 올라온 바다(카드구성 16장)식탁에 오르는 먹거리가 어떤 과정을 거쳐 우리에게 오는지, 우리의 식생활이 다른 존재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며 공존을 위한 식습관을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바다의 친구가 되기 위해 필요한 힘(카드구성 10장)모든 존재들의 평화로운 공존을 위해 바다의 친구로서, 또 지구공동체 구성원으로서 필요한 마음가짐과 태도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실천합니다.

?바다가 지닌 힘(카드구성 6장)바다와 그곳에서 살아가는 존재들이 품고 있는 힘에 대해 알아보고, 인간을 비롯한 수많은 존재들이 바다에 크게 기대어 살아가고 있음을 깨닫고 바다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바다표현111(카드구성 111장)배움의 여정을 시작하기 전 교육참가자들이 111가지의 바다표현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이 과정을 통해 교육참가자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바다에 대한 친밀감을 높입니다.~ ~ ~ ~ ~평화감수성과 생태교육을 접목한 핫핑크돌핀스의 해양생태감수성교육이 널리 확산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응원, 의견 부탁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