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만나는 핫핑크돌핀스 2023 전체회원모임

3월 25일 서울에서 핫핑크돌핀스 ‘2023 전체회원모임’을 진행했습니다. 부산, 울산, 대전, 익산, 강릉, 제주 등 핫핑크돌핀스 활동을 응원하는 전국의 회원분들이 함께 해주었어요.

전체회원모임 1부에서는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과 위원회 구성원들을 소개하고, ‘2022년 활동 보고’와 ‘2023년 활동 계획’을 살펴보았습니다. 더불어 ‘2022년 결산’과 ‘2023년 예산’을 공유하며 핫핑크돌핀스가 대기업 후원이나 정부 지원금 없이 독립적이고 단단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해주는 회원들의 지지와 연대의 힘을 다시금 확인하였습니다.

2부는 핫핑크돌핀스 단체와 고래류 해방 운동에 관련된 OX퀴즈로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문제부터 난이도가 예상보다 높았지만 진행자인 조약골의 힌트로 아슬아슬하게 전원 탈락의 위기를 면했답니다.^^;;

OX퀴즈 후 ‘돌고래보호구역&생태법인’, ‘고래사체유통&해양포유류보호법’을 주제로 두 모둠으로 나누어 핫핑크돌핀스 회원으로서 각자가 일상에서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다짐하였습니다. 또 모둠원간 미니 연락처를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모임을 통해 핫핑크돌핀스 구성원들간 우정이 더욱 돈독해지고, 단체 활동에 대한 이해가 깊어졌기를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