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보다》 전시 연계 워크숍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바다소풍?을 진행합니다

포켓몬! 아, 아니 ‘남방큰돌고래’를 찾아서 출동~~??
《바다보다》 전시 연계 워크숍으로 시민들과 함께하는 ?바다소풍?을 진행합니다. 직접 자신만의 돌고래를 그려보고 앱을 통해 돌고래들을 찾아떠나는 특별한 소풍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워크숍 일시: 2021년 11월 13일(토) / 14일(일) 15시-18시
?장소: 제주돌핀센터 일대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참가비: 무료

?준비물: 안세원 작가의 작품 <환대를 위한 환송> 앱을 켜서 작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폰 또는 테블릿PC ?, 야외활동을 위한 두툼한 옷?,개인 컵 또는 물병?, 채식먹거리 조금
?신청링크: https://forms.gle/h1xL2vyri9Rwxa5G6 (링크 클릭)

?주관/주최: 다이애나랩
?협력: 제주돌핀센터, 인포숍카페별꼴

?문의: dianalab00@gmail.com

?이 프로그램은 문자통역이 있으며, 가능한 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워크숍 참여자가 중간에 잠시 나갔다 들어오거나 소리를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주최하는 사람들이 개별 관람객에 대해 따로 알아야 할 정보가 있다면 미리 수집해 현장에서 조력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전시와 연계 워크숍이 열리는 제주돌핀센터는 ‘차별없는가게’로 휠체어, 유아차 접근이 가능하며, 성중립화장실(생태화장실)이 있습니다. 또한 동물과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휠체어가 접근할 수 있는 화장실이 조금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자세한 접근성 관련 정보는 wewelcomeall.ne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당일 체온을 쟀을 때 너무 높으신 분은 참여가 어렵습니다.

?그밖의 궁금한 점들은 신청서에 남겨주시면 개별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사진 해설: 제주 신도리에 있는 제주돌핀센터 마당에서 이번 전시 작품 중 하나인 <환대를 위한 환송> AR앱을 켜서 돌고래를 찾는 사진. 짙은 초록에 흰색이 섞인 돌고래 그래픽이 맑은 날씨의 오후 하늘 위에 떠있다. 하얀색 페인트가 칠해진 단층 주택이 보이고 그 아래로는 검은 제주 돌담이 있다. 사진 중앙에는 노들 23이라는 글씨가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