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변화사례 캠페인 <후원해볼까>

작성일자

서울시NPO지원센터에서 핫핑크돌핀스의 돌고래 해방운동을 후원하는 2020 변화사례 캠페인 <후원해볼까> 페이지를 열었습니다. 주소는 https://whowon.campaignus.me/ 입니다. 이곳에서는 핫핑크돌핀스의 돌고래 해방운동과 함께 여성환경연대의 안전한 생리대 운동, 노들장애인야학의 장애인 이동권 투쟁, 피난처의 난민인권운동, 다산인권센터의 인권운동을 후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큰 힘이 됩니다. 핫핑크돌핀스…

현진식 다큐멘터리 감독과 ‘고래의 궤적’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습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2020년 10월 9 ~ 11일 <님아, 그강을 건너지마오(2014)> 에디터 현진식 감독님, 시소 김소혜 대표님과 함께 다큐멘터리를 촬영했어요. 뉴스나 시사다큐가 아닌 새로운 장르의 작업이라 신선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번에 촬영한 다큐는 핫핑크돌핀스 대표활동가들의 인터뷰와 좁은 수조에서 생을 마감한 안덕이를 애도하는 퍼포먼스를 주요내용으로…

순천 ‘공간 너머’에서 열린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지난 주말(8월 1일과 2일) 순천의 ‘공간 너머’에서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을 진행했어요. 너머 친구들이 준비한 채식 먹거리로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핫핑크돌핀스가 쓴 동화책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를 함께 나눠 읽었어요.👧🏿📖🧓🏼📖👶📖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어두컴컴한 곳에 갇혀 있었어….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을 읽고 해양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었다며 보내온 편지

작성일자

지난해 핫핑크돌핀스가 리리출판사와 함께 엮은 책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이 2쇄를 찍었다고해요.📖✨ 때마침 한 친구가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을 읽고 해양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었다며 편지를 보내왔어요. 지속적으로 해양문제에 관심을 갖고 위기 극복을 위해 기여하겠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코로나19로 핫핑크돌핀스의 외부 강연과…

오늘은 태산, 복순 야생방류 5주년입니다!

작성일자

오늘(7/6)은 남방큰돌고래 태산이, 복순이의 방류 5주년되는 날입니다.🐬✨🐬✨ 부리가 휘어진 선천적 부정교합을 안고 태어난 복순이는 2009년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으로 포획되어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 돌고래쇼장으로 팔려갔습니다.💢 2011년 7월 핫핑크돌핀스 황현진 대표활동가가 퍼시픽랜드 보조수조에서 처음 만난 돌고래도 바로 ‘복순이’였답니다. (한국의 돌고래해방 운동을 이끈 돌고래라고도…

“재난소득을 핫핑크돌핀스로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성일자

얼마 전 핫핑크돌핀스에게 반가운 메일이 한 통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달콤한바닷가 앞으로도 재난소득이 나와 일정 금액을 기부하기로 했는데 망설임 없이 핫핑크돌핀스로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달콤한바닷가가 돌고래학교에 참석했던 인연도 있고 여전히 돌고래에 관심이 많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 드리겠습니다. -달콤한바닷가 아빠-“…

[청와대 국민청원 참여하기] 제주도 해양쓰레기 주워도 문제?

작성일자

깨끗한 제주바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바다청소활동을 해오고 있는 ‘세이브제주바다’에서 ‘해양쓰레기 처리시설 확충’을 촉구하는 국민청원을 시작했어요. 많은 공유와 참여 바랍니다.🙌🏻 국민청원 참여하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8597 제주도 해양쓰레기 주워도 문제? 수거된 해양쓰레기, 갈 곳 없이 쌓여만 가고 연간 2만톤의 해양쓰레기를 처리할 시설이 없다!이미 곪을대로…

그린블리스 펀딩 참여하기

작성일자

농부의 건강과 토양의 피해, 생태계 복원 및 환경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GREEN BLISS 가 해피빈 펀딩을 진행하고 있어요.🧢👕🧦 펀딩 수익금 일부를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 해양동물생태보전연구소, 환경운동연합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해요. 고마워요, 그린블리스🌿🌿🌿 그린블리스 펀딩 참여하기👉🏿https://happybean.naver.com/crowdFunding/Intro/H000000171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