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수(와일드플라워)의 소중한 후원금 감사드립니다

작성일자

지난 토요일 SBS에서 방송된 4부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첫 번째 편은 경이로운 고래들의 모습을 생생한 화면에 잘 담아내어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평소에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향고래, 흰고래 벨루가, 혹등고래 등의 생명력 넘치는 모습이 잘 전달되었습니다. 그리고 고래들이 처한 위기가 얼마나…

무릉중학교 학생들의 소중한 후원금 기부 감사드립니다

작성일자

마을 청소년들이 재학중인 무릉중학교에 다녀왔어요. 무릉중 재학생 41명이 친환경 여름축제에서 모은 수익금 166,000원을 핫핑크돌핀스에 전달하고 싶다고 연락해왔기 때문인데요. 초등학생때부터 제주돌핀센터에서 겨울 철새 관찰, 해양쓰레기 수거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던 마을 친구들이 전해주는 후원금이라 더없이 소중하고 감사했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무릉중 학생들에게…

홍농초등학교에서 핫핑크돌핀스에 정성가득 그림과 손편지를 보내주었어요

작성일자

전라남도 영광 홍농초등학교 4학년 2반 학생들과 임수현 선생님이 핫핑크돌핀스에 정성가득 그림과 손편지를 보내주었어요!?? 다른 존재의 삶을 존중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홍농초 4학년 2반 어린이들과 임수현 선생님 감사합니다!??? *홍농초 어린이들의 편지 몇 구절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이제 제돌이 처럼 좁은 수족관에 남방큰돌고래가 안…

김재훈 시인과 함께 하는 가을저녁 글쓰기 수업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 회원 김재훈 시인이 제주시 문예회관 인근에 위치한 한뼘책방(제주시 가령골1길 12)에서 늦가을에 어울리는 글쓰기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일상의 마음들을 가만히 글에 담아보면 어떨까요.?? ⊙ 한뼘산문 쓰기 (8회)일시: 2022년 11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19:30준비물: 필기구 또는 노트북진행: 김재훈 시인 / 1시간 산문…

저청중학교 학생들이 2022 플리마켓 수익금을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해주었습니다

작성일자

2022년 10월 26일 오전 11시 제주시 한경면 소재 저청중학교 학생들이 2022 플리마켓을 개최해 모금한 수익금 1,122,000원(일백십이만이천원)을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해주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청중학교 학생들이 벼룩시장을 열어 모금한 소중한 후원금을 제주 남방큰돌고래 등 멸종위기 해양생물 보호와 해양생태계 보전활동에 써달라며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한…

‘멸종 위기에 처한 펭귄이 눈 위에서 다시 떼구르르 놀았으면 좋겠다’는 리펭구르

작성일자

제주돌핀센터 방문객들의 #최애템 ‘고래블럭’ 제작자인 리펭구르® 이지영 대표가 제주돌핀센터를 방문하였어요.??? 리펭구르®는 ‘멸종 위기에 처한 펭귄이 눈 위에서 다시 떼구르르 놀았으면 좋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기후변화 문제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펭귄을 소재로 한 제품 제작과 전시, 교육을 통합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