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식 다큐멘터리 감독과 ‘고래의 궤적’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습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2020년 10월 9 ~ 11일 <님아, 그강을 건너지마오(2014)> 에디터 현진식 감독님, 시소 김소혜 대표님과 함께 다큐멘터리를 촬영했어요. 뉴스나 시사다큐가 아닌 새로운 장르의 작업이라 신선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번에 촬영한 다큐는 핫핑크돌핀스 대표활동가들의 인터뷰와 좁은 수조에서 생을 마감한 안덕이를 애도하는 퍼포먼스를 주요내용으로…

순천 ‘공간 너머’에서 열린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지난 주말(8월 1일과 2일) 순천의 ‘공간 너머’에서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모임을 진행했어요. 너머 친구들이 준비한 채식 먹거리로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 핫핑크돌핀스가 쓴 동화책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를 함께 나눠 읽었어요.👧🏿📖🧓🏼📖👶📖 “정신을 차리고 눈을 떠보니 어두컴컴한 곳에 갇혀 있었어….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을 읽고 해양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었다며 보내온 편지

작성일자

지난해 핫핑크돌핀스가 리리출판사와 함께 엮은 책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이 2쇄를 찍었다고해요.📖✨ 때마침 한 친구가 <바다, 우리가 사는 곳>을 읽고 해양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게 되었다며 편지를 보내왔어요. 지속적으로 해양문제에 관심을 갖고 위기 극복을 위해 기여하겠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코로나19로 핫핑크돌핀스의 외부 강연과…

오늘은 태산, 복순 야생방류 5주년입니다!

작성일자

오늘(7/6)은 남방큰돌고래 태산이, 복순이의 방류 5주년되는 날입니다.🐬✨🐬✨ 부리가 휘어진 선천적 부정교합을 안고 태어난 복순이는 2009년 제주 앞바다에서 불법으로 포획되어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내 돌고래쇼장으로 팔려갔습니다.💢 2011년 7월 핫핑크돌핀스 황현진 대표활동가가 퍼시픽랜드 보조수조에서 처음 만난 돌고래도 바로 ‘복순이’였답니다. (한국의 돌고래해방 운동을 이끈 돌고래라고도…

“재난소득을 핫핑크돌핀스로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성일자

얼마 전 핫핑크돌핀스에게 반가운 메일이 한 통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달콤한바닷가 앞으로도 재난소득이 나와 일정 금액을 기부하기로 했는데 망설임 없이 핫핑크돌핀스로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여름에 달콤한바닷가가 돌고래학교에 참석했던 인연도 있고 여전히 돌고래에 관심이 많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 드리겠습니다. -달콤한바닷가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