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제2공항 백지화 전국행동] 제주의 문제가 아니라 모두의 문제다!

작성일자

제주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모두의 문제다! -제주제2공항백지화전국행동을 출범하며- 최근 몇 년 사이 제주는 몰라 보게 달라졌다. 여행자들에게 여유로움과 위로를 주던 ‘제주다움’은 이제 볼거리, 놀거리, 살거리, 즐길거리에 밀려 퇴색하고 있다. 2005년 5백만명에 불과하던 관광객이 10년 만에 3배 이상 급증하는 동안 대규모…

[바다, 우리가 사는 곳] 출간 기념 첫번째 북토크가 열립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가 지은 책 [바다, 우리가 사는 곳] 출간 기념 첫번째 북토크가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제주 고산 무명서점에서 열립니다. 🔹일시: 2019년 11월 14일 목요일 오후 7시 ~ 오후 10시🔹장소: 무명서점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 26 유명제과 2층)🔹참가 신청: https://bit.ly/36rl5Le🔹이날…

지금 구하러 갑니다, 멸종위기 처한 제주 남방큰돌고래

작성일자

[커버스토리] 돌고래 쇼 안 보고, 고래 고기 안 먹고 우리가 나서야 제주 돌고래 구할 수 있어요 https://sojoong.joins.com/archives/26964 제돌이, 춘삼이, 삼팔이, 복순이, 태산이, 금등이, 대포…. 이 이름들을 들어본 적 있나요. 바로 불법포획돼 돌고래 쇼 등에 이용되다 바다로 돌아간 제주 남방큰돌고래 7마리의…

[공동성명서] 더 이상 죽이지 말고 울산광역시가 나서서 돌고래 야생방류 실시하라

작성일자

[공동성명서] 더 이상 죽이지 말고 울산광역시가 나서서 돌고래 야생방류 실시하라 최근 국내 고래류 사육 수족관에서 폐사가 잇따르고 있다. 10월 17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흰고래 벨루가가 죽었고, 10월 28일에는 울산 남구 고래생태체험관에서 새끼 큰돌고래가 폐사한 것이다. 좁은 수족관에서 사육하던 고래가 죽은 것은…

[핫핑크돌핀스 성명서] 예견된 죽음을 방조하는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을 규탄한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 성명서] 예견된 죽음을 방조하는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을 규탄한다! 10월 28일 또다시 수족관 돌고래 폐사 소식이 전해졌다. 이번엔 울산 남구 장생포 고래생태체험관에서 태어난 지 겨우 24일된 새끼 큰돌고래가 폐사한 것이다.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은 2009년 개관이후 세 마리의 수족관 자체번식 돌고래, 네 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