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태감수성 교육 안내

핫핑크돌핀스의 해양생태감수성 교육 특징

1. 인간중심적 사고와 시각에서 벗어나 지구공동체의 한 구성원으로서 자신을 인식한다.
2. 인간과 바다생명체들을 대등한 위치에 두고 평화로운 공존법을 모색한다.
3. 오감을 활용하는 체험 중심의 활동을 통해 바다를 직간접적으로 만난다.
4. 바다생태계에 영향을 주는 인간행위에 대한 돌아봄과 변화를 위한 실천을 격려한다.
5. 바다의 유한성과 인간의 바다에 대한 의존성을 이해하고 지속가능한 푸른 바다를 위한 책임이 인간에게 있음을 알린다.

✨교육 프로그램 세부 안내 및 신청하기 https://hotpinkdolphins.shop/board/?id=custom_bbs2

✨핫핑크돌핀스는 다음과 같은 주제로 해양생태감수성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 내용은 사전 협의를 통해 연령별로 다른 커리큘럼을 적용합니다.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우리가 바다를 만나는 법
-한국 바다의 고래와 돌고래
-바다, 우리가 사는 곳
-위기에 처한 바다

제주돌핀센터에서 진행되는 해양생태감수성 교육은 실내교육 (50분) + 야생 남방큰돌고래 서식지 탐사 및 관찰 (50분)로 진행되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30분 ~ 2시간 입니다. (돌고래 서식지 탐사 및 관찰의 경우 항상 움직이는 야생 돌고래의 특성상 넓은 영역을 걸어서 이동하기 어려우므로 차량, 자전거 등의 이동수단이 있어야 합니다)

*교육은 10명 이상, 15명 내외의 단체일 경우 진행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세부 안내 및 신청하기 https://hotpinkdolphins.shop/board/?id=custom_bbs2

핫핑크돌핀스 사무실 전화: 064-772-3366 / 이메일 hotpinkdolphi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