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이 전하는 감사 편지

💌감사편지💌
안녕하세요.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입니다.

종달이 구조에 전념하던 어느 날, 기부 바자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기쁘고 고마웠습니다. 바다를 지켜보며 종달이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이들의 자발적인 연대는 구조단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같은 바다를 보고 있구나, 바다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어 하는 이들이 이렇게 많았구나, 싶어 반가웠습니다.

한분 한분의 정성이 모여 축제와 같은 바자회가 열리기까지, 얼마나 많은 수고와 열정이 더해졌을까요! 공연, 기부품, 셀러, 행사 지원, 워크숍 및 체험, 홍보 지원, 촬영, 번역 등 다양한 방식과 역할로 대가 없이 기부 바자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기부 바자회를 기획하여 많은 이들의 참여와 공감을 끌어낸 서포터즈 이루리, 최윤경, 유혜경, 정민경, 박초희, 그리고 113팀의 기부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이 전해주신 후원금(총 5,050,000원)은 종달이를 비롯한 제주 남방큰돌고래들을 구조하는 활동에 잘 사용하겠습니다.

해양 동물들의 얽힘 사고 방지를 위해서는 정부와 관계 기관의 정책 변화 뿐만 아니라 시민여러분의 연대가 필요합니다. 종달이처럼 인간에 의해 고통받는 해양 동물의 고통에 공감하며 그들의 위기를 널리 알려주세요!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도 여러분과 함께 제주 남방큰돌고래들이 살아가는 바다의 위기를 더 널리 알리고, 해양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이어가겠습니다.

감사와 사랑을 담아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 드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