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전체회원모임’ 신청 마지막날!

작성일자

오늘(24년 3월 17일) 자정에 ‘2024 전체회원모임’ 신청이 마감됩니다. 핫핑크돌핀스와 함께 고래들을 만나고 그들의 해방을 외치러 떠나는 여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 〰️ 〰️ 〰️ 〰️ 〰️ 〰️ 〰️ 〰️⟢ 2024 핫핑크돌핀스 전체회원모임 ⟣〰️ 〰️ 〰️ 〰️ 〰️ 〰️…

◖제 2기 남방큰돌고래 해설사 과정◗ 을 진행합니다.

작성일자

남방큰돌고래 생태해설사 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핫핑크돌핀스는 2011년부터 제주남방큰돌고래 생존권 보장과 서식지 보전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는 해양환경단체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 돌고래를 비롯한 해양동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남방큰돌고래를 만나기 위해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일대를 찾는 관광객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핫핑크돌핀스는…

2024 핫핑크돌핀스 전체회원모임 (feat.상괭이)이 열립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매년 3월말 전국의 회원들이 서로 안부를 묻고 감사와 우정을 나누는 전체회원모임을 진행해왔습니다. 올해는 한국 바다에 서식하는 고래들의 서식처를 직접 찾아가보는 ’고래류 생태탐방‘ 형식으로 회원모임을 진행하려 합니다.🦭🌊 3/30(토)~3/31(일) 1박 2일간 여수에서 상괭이를 찾아떠나는 ’2024 전체회원모임‘에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해피빈 모금] 낚싯줄에 걸린 돌고래 ‘종달이’를 구해주세요

작성일자

1월 29일 제주돌고래 긴급구조단이 종달이 꼬리에 걸린 낚싯줄 제거에 성공했습니다 2023년 11월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에서 온몸에 낚싯줄에 걸린 채 발견된 이 돌고래에게 ‘종달’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낚싯줄은 종달이의 몸에 파고들어 깊은 상처를 내고 있었습니다. 꼬리에 달린 낚싯줄에는 발견 당시보다…

낚싯줄에 얽힌 제주 남방큰돌고래 종달이를 구조합니다!

작성일자

낚싯줄에 얽힌 제주 남방큰돌고래 종달이를 구조합니다! 돌핀맨(미디어 물), 핫핑크돌핀스, 해양동물생태보전연구소(MARC)-제주 돌고래 긴급 구조단- 인간 활동으로 인한 해양 쓰레기는 해양동물을 위협하는 전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제주 바다에서도 낚싯줄에 얽혀 죽거나 다치는 남방큰돌고래가 자주 목격되고 있습니다. 2015년 이래 낚싯줄에 얽힌 채 발견된 제주남방큰돌고래 5마리는 모두…

『절망하는 이들을 위한 민주주의』 책읽기 모임을 합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 운영위원회가 ’평등과 호혜의 민주주의‘에 대해 고민하며 시작한 책읽기 모임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난 1/5(금) 첫 모임에서는 『우리만 모르는 민주주의』 책을 읽고 단체 활동가들과 운영위원들이 이야기 나누었는데요. 두번째 모임에서는 핫핑크돌핀스 회원들을 초대해 『절망하는 이들을 위한 민주주의』 책을 주제로 서로가 경험한…

《핫핑크티쳐스-입문과정》을 진행합니다

작성일자

여러분, 올해도 핫핑크돌핀스에서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진행자 양성을 위한 《핫핑크티쳐스-입문과정》을 진행합니다!🐬🎉 ‘해양생태감수성교육’은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가 수년간의 현장활동 경험으로 자체 개발한 교구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주변 환경을 섬세하게 알아차리고, 존중과 이해를 바탕으로 다른 존재와 동등한 위치에서 만남을 시도하는 교육입니다. ‘핫핑크티쳐스-입문과정’에 참여해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진행법을 익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