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 · 안덕이 함께하는 어린이날 큰잔치 ‘어깨동무 내동무’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어린이들의 생태감수성과 주체성 증진을 위해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이번 어린이날에는 지역 농민들이 18년째 이어오고 있는 <어린이날 큰잔치 ‘어깨동무 내동무’> 행사에 주관단체로 함께 합니다. 어린이들이 즐겁게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이 전하는 감사 편지

작성일자

💌감사편지💌안녕하세요.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입니다. 종달이 구조에 전념하던 어느 날, 기부 바자회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기쁘고 고마웠습니다. 바다를 지켜보며 종달이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이들의 자발적인 연대는 구조단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같은 바다를 보고 있구나, 바다를 위해서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노자산 개발 불승인 촉구 서명하기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거제씨월드 폐쇄 촉구 기자회견을 위해 거제를 방문했다가 동료시민들로부터 팔색조와 색색의 야생화들이 살아가는 노자산이 골프장 건설로 파괴될 위기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예측불허의 이상기후와 그로 인한 일상의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숲을 베고 바다를 파헤치는 개발사업들이 곳곳에서 자행되고 있습니다. 경남 거제 지역에…

제주돌고래 긴급구조단 기부 바자회가 열립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가 바다의 위기를 알리고 돌고래들을 지키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많은 이들의 연대와 지지 덕분입니다. 오는 4/6(토)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의 활동을 응원하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협업으로 기부 바자회가 열리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제주 돌고래 긴급구조단 서포터즈…

‘2024전체회원모임’ 신청 마지막날!

작성일자

오늘(24년 3월 17일) 자정에 ‘2024 전체회원모임’ 신청이 마감됩니다. 핫핑크돌핀스와 함께 고래들을 만나고 그들의 해방을 외치러 떠나는 여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 〰️ 〰️ 〰️ 〰️ 〰️ 〰️ 〰️ 〰️⟢ 2024 핫핑크돌핀스 전체회원모임 ⟣〰️ 〰️ 〰️ 〰️ 〰️ 〰️…

◖제 2기 남방큰돌고래 해설사 과정◗ 을 진행합니다.

작성일자

남방큰돌고래 생태해설사 과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핫핑크돌핀스는 2011년부터 제주남방큰돌고래 생존권 보장과 서식지 보전을 위해 활동해오고 있는 해양환경단체입니다. 최근 몇 년 사이 돌고래를 비롯한 해양동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남방큰돌고래를 만나기 위해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일대를 찾는 관광객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핫핑크돌핀스는…

2024 핫핑크돌핀스 전체회원모임 (feat.상괭이)이 열립니다

작성일자

핫핑크돌핀스는 매년 3월말 전국의 회원들이 서로 안부를 묻고 감사와 우정을 나누는 전체회원모임을 진행해왔습니다. 올해는 한국 바다에 서식하는 고래들의 서식처를 직접 찾아가보는 ’고래류 생태탐방‘ 형식으로 회원모임을 진행하려 합니다.🦭🌊 3/30(토)~3/31(일) 1박 2일간 여수에서 상괭이를 찾아떠나는 ’2024 전체회원모임‘에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