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돌핀센터를 후원해주세요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는 제주 남방큰돌고래의 마지막 서식처인 서귀포시 대정읍 앞바다 곁에 ‘제주돌핀센터’를 지어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서 파괴되고 사라져가는 바다친구들의 이야기를 알리고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다양한 교육·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돌고래도서관을 방문하는 이들이 ‘인간과 자연의 평화로운 공존법’ 에 대해 익히고 나아가 지구의 생태계를 지키는 일에 조금씩 동참할 수 있게 합니다.

제주돌핀센터 구성:

돌고래도서관 / 바다배움터 / 핫핑크돌핀스 사무국 / 텃밭 / 생태화장실

◆ 바다와 땅이 만나는 너럭바위 위에서 야생 남방큰돌고래 생태관찰 진행
◆ 어린이 에코캠프 돌고래학교, 고래학교 등 시민참여형 해양생태감수성 교육 진행
◆ 지역주민들과 함께 돌고래 서식지 보호를 위한 감시/규제 활동
◆ 대만, 오키나와 등 해외 해양생물보호 단체들과 국제세미나 진행

우리가 제주돌핀센터를 통해 바다에서 들려오는 외침을 더 멀리, 더 많은 이들과 나눈다면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비롯한 위기에 처한 해양생물들의 멸종이 늦춰지고 다음세대에게 돌고래가 뛰어 노는 건강한 해양생태계를 물려줄 수 있겠지요?

사람과 돌고래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제주돌핀센터에 찾아오세요.

주소: (63500)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전화: 064-772-3366 / 이메일 hotpinkdolphins@gmail.com / 팩스 0303-3442-3366 / 카카오톡 채널 핫핑크돌핀스

2018년 10월말 문을 연 ‘제주돌핀센터’가 어느덧 개관 5주년을 맞이하였어요. 핫핑크돌핀스는 사람들의 무관심 속에 파괴되고 사라져가는 제주바다와 해양생물들의 소식을 알리고자 제주 남방큰돌고래들의 주요서식처인 대정읍 앞바다 곁에 ‘제주돌핀센터’ 공간을 마련하였는데요. 오랜시간 사용되지 못한 낡은 공간을 다섯달 여 동안 활동가들과 회원들이 힘을 모아 바닥부터 벽, 지붕까지 하나 하나 직접 공사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그간 제주돌핀센터는 공간안내 인력 부족 등으로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참가자들과 핫핑크돌핀스 후원회원, 마을 이웃들에 한해 제한적으로 방문 할 수 있었어요. 시민들이 다양한 해양도서를 통해 바다와의 친밀감을 높이고, 해양생태계 보호활동에 동참하길 희망하며 ‘돌고래도서관’을 개관하였습니다.

>> 돌고래도서관 소장도서 목록 보기 
 hotpinkdolphins.org/books (업데이트 중)

>> 해양도서 기증 안내 
다른 시민들에게 추천하고픈 해양환경 도서, 해양생물 도감이 있다면 돌고래도서관으로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도서에는 기증자 이름이 적힌 스티커가 부착됩니다.
도서 보내실 곳: (63500)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도원로17번길 5-7 제주돌핀센터

[제주돌핀센터 기부 안내]

  1. 후원계좌 국민은행 067501-04-045234 핫핑크돌핀스로 기부금액을 입금해주세요.
  2. 입금 후 성명/ 이메일/연락처를 핫핑크돌핀스에게 이메일 또는 전화로 알려주세요. 지인들에게도 돌고래도서관 기부를 독려해주세요.
  3. 감사합니다??

*연말 정산시 기부금영수증 발급으로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전화 064-772-3366 / 이메일 hotpinkdolphins@gmail.com / 팩스 0303-3442-3366 / 카카오톡 채널 핫핑크돌핀스

제주돌핀센터를 후원해주세요”의 2개의 댓글

    1.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께 보통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이번에는 저희가 일찍 연락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