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청중학교 학생들이 2022 플리마켓 수익금을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해주었습니다

2022년 10월 26일 오전 11시 제주시 한경면 소재 저청중학교 학생들이 2022 플리마켓을 개최해 모금한 수익금 1,122,000원(일백십이만이천원)을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해주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청중학교 학생들이 벼룩시장을 열어 모금한 소중한 후원금을 제주 남방큰돌고래 등 멸종위기 해양생물 보호와 해양생태계 보전활동에 써달라며 핫핑크돌핀스에 기부한 것입니다. 이는 저청중학교 청소년들이 자신들이 살아가는 지역 환경 보전의 의미와 그곳에서 살아가는 존재들의 소중함에 대해서 충분히 자각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저청중학교 학생들은 주체적으로 벼룩시장 행사를 기획하고 후원금 모금을 진행하였으며, 후원금 기부 단체를 선정하는 과정에 있어서도 스스로 결정하는 등 학생자치의 모범을 보였습니다. 또한 저청중학교의 교장과 교사들도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지지해주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저청중학교 학생들의 후원금 기부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일상속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대나무 칫솔과 [바다, 우리가 사는 곳]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등 해양환경 관련 서적을 저청중학교에 전달하였습니다.

저청중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후원과 교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핫핑크돌핀스는 기부받은 후원금을 제주 남방큰돌고래 보호와 해양생태계 보전 활동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인간과 돌고래의 평화로운 공존을 이루기 위한 핫핑크돌핀스의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