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고래생태체험관 릴레이 1인행동] “꾸준히 1인 행동 등의 활동을 해나가면 충분한 압박이 가능하겠다”

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는 한국 돌고래쇼 사업의 종식을 앞당기기 위해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에 남아 있는 큰돌고래 4마리 방류를 촉구하는 릴레이 1인 행동을 진행합니다. 울산이 ‘고래 학대 도시’, ‘고래 무덤’이라는 오명을 벗고 진정한 ‘고래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연대 바랍니다.

릴레이 1인 행동에 참여한 우지영님의 활동소감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1인 행동이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됐었는데, 별 일 없이 잘 마무리했습니다.
고래생태체험관 직원분께서 핫핑크돌핀스의 1인 행동에 대해 알고 계시고, 사진 촬영을 하시더라구요. 꾸준히 1인 행동 등의 활동을 해나가면 충분한 압박이 가능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계속 참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린 아이와 보호자분들이 많이 고래생태체험관을 방문하시더라구요. 절반정도는 그냥 지나치시고, 절반정도는 저의 피켓을 읽어주셨습니다. 저의 1인 행동을 통해 한 분이라도 ‘저 사람은 뭐하는걸까? 왜 하는걸까?’ 대화를 나누면서 아이도, 어른도 돌고래해방에 대해 인식하고 관심을 가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도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에 갇힌 돌고래들이 바다로 돌아갈 수 있게 릴레이 1인 행동에 동참해주세요!
?울산 고래생태체험관 돌고래 방류 촉구 1인 행동 참가하기: hotpinkdolphins.org/ulsan (링크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