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the dolphins! Set them free!”

핫핑크돌핀스 부울경지부는 한국 돌고래쇼 업 사업의 종식을 앞당기기 위해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에 남아 있는 큰돌고래 4마리 방류를 촉구하는 릴레이 1인 행동을 진행합니다. 울산이 ‘고래 학대 도시’, ‘고래 무덤’이라는 오명을 벗고 진정한 ‘고래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연대 바랍니다.
릴레이 1인 행동에 참여한 핫핑크돌핀스 Bradley Tatar 회원님의 활동소감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


It was a good day to campaign! A lot of tourists saw our picket. As people walked by and read my picket, I was thinking that we are doing something good to say that dolphins don’t want to be in a tank. But also was thinking, we need to help people understand why it is wrong to look at dolphins in a tank. If we tell them, they may not agree, so we need to find a way to help them change their behavior.

“Free the dolphins! Set them free!”

캠페인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지나가면서 우리의 피켓을 읽어보았습니다. 돌고래들이 수족관에 갇힌 삶을 원치 않는다는 걸 우리가 대신 말해주는 건 좋은 것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편, 수족관에 갇힌 돌고래를 보는 것이 옳지 않다는 걸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야한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우리가 이야기를 해도 누군가는 여전히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람들이 행동을 바꿀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고민해야 합니다.

울산 고래생태체험관에 갇힌 돌고래들이 바다로 돌아갈 수 있게 릴레이 1인 행동에 동참해주세요!
?울산 고래생태체험관 돌고래 방류 촉구 1인 행동 참가하기: hotpinkdolphins.org/ulsan (링크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