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가 돈벌이로만 생명을 이용하고 벨루가 방류를 이행하지 않아 너무 화가납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지난 추석 연휴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앞에서 릴레이 1인시위를 통해 마지막 생존 벨루가 ‘벨라’의 전시 중단과 방류 약속 이행을 촉구했으나 롯데는 여전히 벨라를 전시에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핫핑크돌핀스는 다시 한번 한글날 연휴가 시작되는 10월 9일부터 서울 잠실역 사거리 롯데월드 타워 앞에서 롯데에 벨루가 전시 중단과 방류를 촉구하는 시민 릴레이 행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인 행동에 참여한 지애님의 활동소감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_

안녕하세요~ 롯데가 벨루가들이 연이어 죽고 있는데 돈벌이로만 생명을 이용하고 방류를 이행하지 않아 너무 화가납니다! 시대흐름을 저버리고 약속마저 지키지 않는, 시민들과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기업… 멀지않은 미래에 롯데가 얼마나 무자비하고 무지한 기업인지 평가될 것 같습니다.

1인 행동은 처음이어서 걱정되었는데 오르카님 보고 용기를 얻어 다녀왔습니다~^^

시작해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읽어봐주시고 가셔서 뿌듯했어요. 피켓을 보고 지나가면서 서로의 생각을 말씀하시는 분도 계셨고 동의해주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서있는 같은 콘크리트 공간 안에 여러 바다생물들이 있다고 생각하니 끔찍하고 미안했습니다..

1인 행동 종료 시간이 다가오니 한 분이라도 더 읽어봐주셨으면 하게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같이 참여해서 목소리를 내 주셨으면 해요~~

인간에 의해 고통받는 동물들의 삶에도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