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돌고래도서관 개방과 관련해 작은 변화들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돌고래도서관 지킴이 가오리입니다. 2월부터 돌고래도서관 개방과 관련해 작은 변화들이 있습니다.

첫째로는 지난 활동후기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돌고래도서관 개방일이 ‘일요일’에서 첫째 셋째주 ‘토요일’로 바뀌었고 오후1~3시, 3시~5시로 방문객을 맞이하는 시간도 바뀌었습니다. 도서관 지킴이인 저에게는 여러모로 시간과 에너지를 아낄 수 있는 반가운 변화입니다.

두번째 변화는 ??이달의 추천도서??코너를 만든 것입니다. 돌고래도서관에는 해양생물 도감뿐만 아니라 동물권, 해양환경, 인권, 평화, 생태 등 꽤 다양한 주제의 책들이 있는데요. 방문객들이 편히 책을 찾아볼 수 있도록 도서 분류작업을 하고, 이달의 추천도서 코너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책을 좀 더 잘 고르고 다양한 주제의 책을 경험할 수 있을 거란 생각에 뿌듯해졌습니다.

오늘은 제 동생들과 이모네 식구들이 돌고래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 사촌들과 제 동생들이 이곳을 200% 잘 이용한 것 같아 보여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번달 돌고래도서관 추천도서 주제는 ‘비거니즘’입니다. 여러분도 돌고래도서관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일상에서 우리와 더불어 살아가는 동물들에 대해 관심을 갖고 관련 도서를 읽어보면 어떨까요? 다음 돌고래도서관 방문 가능 일정은 2/19(토)입니다. 방문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주세요.

? 돌고래도서관 방문 신청서 작성 http://hotpinkdolphins.org/library (링크 클릭)

?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18세 이상 방문자의 경우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 확인서 또는 백신접종증명서를 지참해주세요.
?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3일전에 064-772-3366으로 알려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