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채식이 뭐예요?”

안녕하십니까? 돌고래도서관 지킴이 가오리입니다. 2022년 7월 9일 토요일 오늘은 돌고래도서관에 도착해서 청소기를 돌린 후 물걸레로 책상과 의자, 책장 등 가구에 있는 먼지도 깨끗이 닦았습니다. 또 <선생님, 채식이 뭐예요?> 등 돌고래도서관에 새로 기증된 책들이 있어서 스티커를 붙인 후 도서관에 비치하였습니다.

오늘은 김해리 님 가족 분들이 방문하였는데요. 바다생물 도감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보셔서 해양동물 피규어를 보여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셨습니다. 이것저것 검색도 하고, 책도 보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가셨습니다.

방문객들이 떠난 후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과 함께 7월 17일 남방큰돌고래의 날에 ‘멸종위기종 구하기 달고나’ 워크숍 부스에 비치할 책과 돌고래 이야기 코너에 비치할 책들을 골랐습니다.?? 다음주 일요일 진행되는 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에는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니 여러분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 더운 여름, 무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다음 돌고래도서관 방문 가능 일정은 7/23(토)입니다. 방문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주세요.

? 돌고래도서관 방문신청 http://hotpinkdolphins.org/library
?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3일전에 064-772-3366으로 알려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