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남방큰돌고래의 날 후기 및 사진 모음

2023년 7월 16일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 도구리알 공원에서 제12회 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사 전날까지도 오락가락하는 일기예보에 마음을 졸였지만 다행히 큰 비를 만나지 않고 예정대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남방큰돌고래의 날은 ‘제돌이 야생방류 10주년’을 기념해 <제주 곰새기! 어떵 살암수꽈> 전시와 『바다로 돌아간 제돌이』 동화책 낭독, MARC와 함께하는 퀴즈/토크쇼 등 수족관 감금 돌고래들의 방류 과정과 야생에서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더불어 바다영화 상영회를 통해 임형묵 감독의 ‘조수웅덩이: 바다의 시작’, 이정준 감독의 ‘사라지는 고래들’ 등 시민들이 평소 잘 관람할 수 없었던 해양다큐멘터리를 소개하고, 해양생태계 보전과 고래류 보호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였습니다.

사진: 하라사진관 https://www.instagram.com/harasajin/

지난해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2023년 제12회 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에는 작업공간작작의 허브연고 만들기, 재주도좋아와 함께하는 핸드프린팅 워크숍, 그린디자이너 이경래 작가와 함께하는 멸종위기종 구하기 달고나, 돌고래를 바다로 보드게임, 나만의 돌고래 그리기, 자연물 만다라, 비치코밍 등 더욱 다채로운 시민참여형 워크숍들을 준비했어요. ????️??

원활한 워크숍 진행을 위해 현장 스탭으로 함께해준 너구리, 브루스, 생생한 이끼, 경래, 갈매기, 소민, 효제&준혁, 핑구, 해인, 성관 님 고맙습니다!?✨

올해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제12회 남방큰돌고래의 날 행사를 잘 마쳤습니다. 이번 행사의 피날레 공연은 장필순 님께서 함께 해주셨습니다. 열악한 공연 환경에도 불구하고 위로 가득한 노래를 선물해주신 필순 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게 비건 먹거리 부스를 운영해준 비건테이블 바람, AND유CAFE, 록다미, 골래기네, 제주점순이네,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가 될 수 있게 애써준 현장스탭 선, 은돌, 갱미, 성게 님 그리고 사진 기록 역할을 맡아주신 하라 작가님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