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구 구매와 교육 신청이 가능한 {핫핑크샵}을 열였습니다

지난 4월말 “상반기에 핫핑크돌핀스 온라인 샵을 구축할 예정이에요.”라고만 하고 이후 온라인 샵 관련 소식을 전하지 못했네요.

여러분, 핫핑크돌핀스 온라인 샵을 열었어요!? (아니, 몇 달 전부터 열려 있었어요.?)

핫핑크돌핀스는 바다와 그곳에서 더불어 살아가는 존재들이 처한 위기를 알아차리고 공존법을 고민하는 ‘해양생태감수성교육’이 더 많은 곳에서 활발히 진행되기를 희망하며, 시민들이 교구구매와 교육신청을 원활히 할 수 있게 온라인 샵을 열었어요. 온라인샵 구축을 위해 애써주신 어라우드랩에 감사드립니돌!??

?핫핑크샵 구경하기: https://hotpinkdolphins.shop

온라인 샵에서는 핫핑크돌핀스가 자체 개발한 해양생태감수성교육 교구와 더불어 도서 그리고 메탈뱃지, 티셔츠 등 핫핑돌 굿즈도 구매 가능해요. 하지만 꼭 필요한 물건만 삽시다!(어디서 규탄의 함성이..?)

모든 제품은 주 1회(매주 월요일) 일괄 발송되니, 제품이 필요한 일정보다 1~2주 정도 여유기간을 두고 주문해주세요.

그리고 핫핑크돌핀스는 자원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헌옷을 잘라 만든 끈과 자연에서 분해 가능한 종이와 식물성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어요. 재사용된 상자가 와도 반가이 맞아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