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인턴활동가로 활동하게 된 ‘점다랑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안학교 제천간디학교에 재학 중인 김다슬입니다. 6월 1일부터 한 달간 핫핑크돌핀스에서 청소년 인턴활동가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명확한 의사표현과 당당함이 마음에 들어 바다이름은 ‘점다랑어’로 정했습니다.????

2년 전, 2020년에 핫핑크돌핀스에서 학교친구들과 ‘청소년 고래학교’ 캠프에 참여했던 기억이 너무 좋게 남았고, 이후 학교에서도 동물권과 환경문제에 관심은 많았지만 실제로 접할 기회들이 많이 없어서 ‘움직이는 학교, 무빙’과정을 핫핑크돌핀스에서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핫핑크돌핀스에서 너무나 흔쾌히 인턴쉽 요청을 수락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는 한달동안 제주돌핀센터에서 진행되는 해양생태감수성교육에 또 돌고래 모니터링과 캠페인 등의 활동에 작은 도우미로 참여해 다양한 경험을 쌓을 예정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텃밭가꾸기도 열심히 할 것입니다. 처음으로 단체에서 활동을 해보는 거라 미숙한 부분도 있고, 모르는 것도 많지만 하루빨리 적응하여 활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와서 첫 활동시간입니다. 아직은 떨리고 어색하지만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생각에 설레기도 합니다. 제주도의 예쁜 풍경과 활동가들의 넘치는 정 덕분에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달이라는 시간 동안 많은 것들을 배우고 활동할 테니 모두 잘 부탁드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