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핑크돌핀스가 청와대 조국 민정수석에게 보내는 편지

작성일자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로 1 청와대조국 민정수석에게 안녕하세요. 저희는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입니다. 울산지방검찰청 소속 검사의 불법 고래고기 환부사건에 대해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 저희는 2017년 9월 울산지방경찰청에 담당 검사를 고발하였으며, 현재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입니다. 하지만 울산지검의 수사비협조와 방해로 인해 제대로 수사가…

울산지검 불법 고래고기 환부사건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합니다

작성일자

울산지검 불법 고래고기 환부사건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합니다 일시: 2018년 1월 18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 장소: 울산지방검찰청 정문 앞 주최: 핫핑크돌핀스,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 담당: 핫핑크돌핀스 조약골 공동대표 핫핑크돌핀스는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과 함께 울산지검 정문 앞에서 울산지검 소속 검사의 불법 고래고기 환부사건 규탄 기자회견을…

[청와대 국민청원] 울산 검사 고래고기 무단 환부사건 진실을 밝혀주세요

작성일자

[청와대 국민청원] 울산 검사 고래고기 무단 환부사건 진실을 밝혀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82673?navigation=petitions 저희는 고래류 보호활동을 벌이고 있는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입니다. 울산지방검찰청 소속 검사의 고래고기 무단환부 사건에 대해 울산지검이 경찰의 수사를 방해하는 정황이 속속 드러나고 있으며, 검찰이 진실을 밝힐 의지를 전혀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