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핑크돌핀스 활동가 인터뷰

안녕하세요. 핫핑크돌핀스에서 1월 초부터 한달간 인턴십을 하고있는 금산간디학교 갈매기입니다.

핫핑크돌핀스 네 활동가들을 인터뷰한 영상을 여러분과 나눕니다. 이번 영상에는 단체설립 과정과 단체이름에 대한 이야기, 더불어 환경운동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건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영상 편집 작업이 쉽지 않았지만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의 도움을 받아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완성하게 됐습니다. 힘들기도 했지만 완성된 영상을 보니 성취감도 들고 뿌듯하기도 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한달간 핫핑크돌핀스에서 인턴십을 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해안길을 따라 이동하며 야생 남방큰돌고래 모니터링을 위해 카메라 사용법도 배우고 드론 자격증도 따게 됐습니다.

카메라와 드론 사용법을 알려준 약골, 영상 편집 방법과 편집 팁을 알려준 문어,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이끌어주고 설연휴 기간동안 제가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준 돌고래, 점심시간 마다 맛난 먹거리를 함께 준비해준 톨 모두 너무 감사합니다.

그 외에도 한 달간 핫핑크돌핀스에서 인턴십 할 수 있게 도와주고 응원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제가 찍은 인터뷰 내용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듯이 다른 청소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핫핑크돌핀스 인턴십 경험을 바탕으로 멋진 환경운동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