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여러분, 핫핑크돌핀스는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정보를 알려주신 정기후원인들에게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전자 기부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리며, 저희에게 주민등록번호가 없는 후원회원들에게는 매년 1월 15일을 전후해 연말정산을 위한 1년치 기부금영수증을 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립니다. 일시 후원하신 경우에도 기부금영수증을 요청하시면 확인 후 발급해드립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돌고래가 뛰어노는 바다를 다음세대에게 물려주고픈 분,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에게 밥 한끼 사주고 싶었던 분,
연말연시 친구와 가족에게 줄 선물을 고민중이신 분,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

핫핑크돌핀스를 후원해주세요.

정기 후원하기

문의전화 064-772-3366 또는 이메일 hotpinkdolphins@gmail.com

* 핫핑크돌핀스를 후원하신 경우 연말 정산시 기부금영수증으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를 위한 기부금영수증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 핫핑크돌핀스로 연락주시면 발급해드립니다.

* 금융결제원과 전 은행망 공통으로 계좌이동제 실시에 따라 회원이 직접 http://payinfo.or.kr 사이트를 통해 CMS 출금을 변경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자신의 CMS 출금과 관련한 CMS 자동이체 동의서 이미지 파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정보인권을 소중히 여기는 핫핑크돌핀스는 개인정보를 CMS 등록 이외에 다른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