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표현 엽서’가 출시됐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시민들의 생태감수성을 증진 시키고 나아가 해양생물 보호 중요성에 공감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해양생태감수성교육 프로그램과 교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어요.

핫핑크돌핀스가 2020년에 제작한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카드모음(총 4종)중 하나인 ‘바다표현111’ 카드는 배움의 여정을 시작하기 전 교육참가자들이 111가지의 바다표현으로 자신을 소개하고, 교육참가자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바다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는데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해양생태감수성교육 참여자중 ‘바다표현111’ 카드를 가지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지난해 핫핑크돌핀스 온라인 샵 오픈에 맞춰 ‘바다표현 엽서’ 제작을 기획하였어요. 디자인 작업이 늦어져 이제서야 여러분에게 소개하게 되었네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바다표현 엽서’는 다양한 바다표현과 바다색을 담은 아코디언형 엽서예요. 한 세트당 9장의 엽서로 구성되어 원하는 표현을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재생종이와 비목재종이, 환경오염이 적은 인쇄 방법을 고민하는 그린디자인 스튜디오 어라우드랩에서 디자인을 맡아주셨고 ‘바다표현 엽서’는 무염소 표백(ECF) 재생펄프 100%를 사용한 아코팩리사이클(Arcopack Recycled) 250g/m으로 제작되었어요.

아직 주변에 새 해 인사를 전하지 못한 분들은 ‘바다표현 엽서’에 마음을 담아 보내보면 어떨까요????어푸어푸~

?상세정보 및 구매 https://hotpinkdolphins.shop (링크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