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도서관 “다양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고 그 다양성을 존중하는 힘을 키워봅니다”

안녕하세요. 돌고래도서관 지킴이 가오리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버스를 놓쳐서 엄마의 차를 타고 돌고래도서관에 왔습니다. 엄마의 소중한 주말 시간을 빼앗지 않으려고 이동수단으로 버스를 택했는데 결국 엄마의 도움을 받게 되어 아쉬웠고, 도서관 도착시간이 조금 늦어져 미안했습니다.

후다닥 공간 청소를 하고 손님맞이를 끝냈는데 오전에 예약하신 분들이 오지 않아 많이 아쉬웠습니다. 만약 돌고래도서관 방문을 취소할 일이 생길 경우 최소 3일 전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도서관 지킴이 활동을 하는 날에는 제주돌핀센터에서 핫핑크돌핀스 활동가들과 같이 점심을 먹는데 오늘은 채식자장밥과 두부튀김, 연근조림 등을 먹었습니다. 매번 제주돌핀센터에서 밥을 먹을 때면 ‘채식으로도 충분히 풍요롭고 맛있는 밥상을 차릴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오후에는 박미라님 가족이 돌고래도서관을 방문하였습니다. 열심히 환경도서를 읽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그린디자이너 윤호섭 교수님의 새 해 달력을 선물로 드렸는데 익숙치 않은 달력 디자인을 흥미로워 하고 좋아하셔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돌고래도서관에서 활동하다 보면 다양한 방문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활기차고 밝은 사람들, 책을 열심히 읽는 사람들, 호기심 많은 사람들… 저마다 성격도 관심사도 모두 다른 사람들을 보면서 ‘다양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고 그 다양성을 존중하는 힘을 키워봅니다.2022년에도 여러분의 돌고래도서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추운 겨울, 건강 유의 하세요~~~

다음 돌고래도서관 방문 가능 일정은 1/23(일)입니다. 방문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해주세요. ?

돌고래도서관 방문 신청서 작성 http://hotpinkdolphins.org/library (링크 클릭)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하여 18세 이상 방문자의 경우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 확인서 또는 백신접종증명서를 지참해주세요.

?예약을 취소할 경우 최소 3일전에 064-772-3366으로 알려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